FC서울이 평일 저녁 경기를 맞아 직장인과 함께 즐기는 홈경기를 진행한다.
FC서울은 22일(수) 오후 7시 30분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울산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7R 경기를 진행한다. FC서울은 한 달여 만에 진행되는 K리그1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FC서울은 퇴근한 직장인들을 위해 하프타임 이벤트로 ‘푸라닭 치킨과 함께하는 명함 추첨 이벤트’와 ‘서울1983 맥주 배틀’을 진행한다. ‘푸라닭 치킨과 함께하는 명함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푸라닭 치킨에서 제공하는 ‘푸라닭 치킨 상품권’ 10장, 2등 2명에게는 각 5장을 선물로 증정하며, 나머지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구단 MD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3명이 한 팀을 이뤄 진행하는 ‘서울1983 맥주 배틀’은 결과에 따라 서울 1983 맥주가 선물로 증정된다. K리그 최초 구단 자체 브랜드 맥주인 ‘서울1983’을 활용한 이번 이벤트는 FC서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밖에도 FC서울은 델몬트와 함께 당일 입장 관객 선착순 3,000명에게 ‘델몬트 과일보감 골드 파인스틱’을 선물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계단에서는 ‘한 여름밤의 FC서울’이라는 콘셉트로 포토존이 운영된다. FC서울은 6, 7, 8월 여름밤에 펼쳐지는 홈경기에 포토존을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과 홈경기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6월 22일(수) 오후 7시 30분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FC서울과 울산과의 경기는 FC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며, 몬스터룸과 몬스터라운지는 티몬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당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SNS와 FC서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0bird@osen.co.kr
[사진]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