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팍타크로 발전을 위한 줄이은 후원협약 릴레이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2.06.10 13: 23

 대전에 소재한 ㈜한사랑산업보건연구소와 성원한우육가공이 6월 10일 대한세팍타크로협회에 후원금 각 1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 문경호 한사랑산업보건연구소 대표, 박성원 성원한우육가공 대표, 이민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전무이사를 비롯한 대한세팍타크로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문경호 한사랑산업보건연구소 대표는 대한세팍타크로협회의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매년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박성원 성원한우육가공 대표는 대한세팍타크로 이사로 활동하며 향후 2년간 세팍타크로의 발전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오주영 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세팍타크로의 발전에 후원해 주시고 대한민국 체육 발전에 큰뜻을 가지고 관심을 주시는 기업인들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러한 후원금들은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더 크게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비인기 종목에 대한 인식 개선, 세팍타크로 종목의 저변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영 회장은 협회의 재정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회에 대한 지원을 위한 활동을 다양한 기업인들에게 하고 있고 이를 통해 해마다 재정자립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이번달 18일부터 22일까지 경남남도 고성군에서 제33회 회장기 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10bird@osen.co.kr
[사진] 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