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 가면 올해도 하만카돈이 보인다. 하만카돈은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 브랜드로 기아의 올 뉴 니로, K9 등과 북미 전용 텔루라이드에 이 오디오 시스템이 들어간다.
하만카돈은 올 시즌에도 KIA 타이거즈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펼치기로 하면서 챔피언스필드에서 관중들의 시선 집중도가 가장 높은 곳, 전광판에 한 자리를 차지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7일, 프로야구 구단 KIA 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 및 SNS 채널을 통해 홈 팬을 대상으로 2022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KIA 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 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KIA 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2022 시즌 동안 광주 챔피언스필드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CES 2021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사운드 혁신이 적용된 하만카돈 RADIANCE 2400은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었으며 프로페셔널 사운드 기술을 적용하여 집안 어디에서든 콘서트 홀,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이벤트 게임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네오(NEO)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KIA타이거즈의 SNS 채널(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오디오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22 시즌 종료 시점에는 KIA타이거즈 선수들 중 하만카돈 MVP를 선정하고 부상으로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의 국내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과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된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다. 또한,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에는 총 8개의 스피커와 외장앰프가 장착되었으며 운전자와 동승자가 하만카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우아하고 세련된 음향 환경 제공으로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경험을 선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이사는 “기아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KIA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KIA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