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승 도전’ 김광현, 에이스 그레이와 격돌…STL-CIN 라인업 발표
OSEN 조형래 기자
발행 2020.09.02 07: 23

시즌 2승에 도전하는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등판 경기 라인업이 공개됐다. 
김광현은 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리는 신시내티 레즈와의 원정 경기에서 시즌 2승에 도전한다.
올 시즌 4경기(3선발) 1승 무패 평균자책점 1.08로 호조를 보이고 있는 김광현이다. 신시내티를 상대로는 지난달 23일 선발 등판해 6이닝 무실점으로 메이저리그 데뷔 첫 승을 따냈던 팀이기도 하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만, 김광현은 신시내티의 에이스 소니 그레이와 선발 격돌한다. 그레이는 7경기 5승1패 평균자책점 1.94를 마크하고 있다. 
김광현과 함께 나설 세인트루이스 라인업에는 큰 변동이 없다. 콜튼 웡(2루수)-토미 에드먼(좌익수)-폴 골드슈미트(1루수)-브래드 밀러(지명타자)-폴 데용(유격수)-야디어 몰리나(포수)-맷 카펜터(3루수)-덱스터 파울러(우익수)-레인 토마스(중견수)가 선발 출장한다. 
신시내티는 조이 보토(1루수)-닉 카스테야노스(우익수)-맷 데이비슨(지명타자)-에우제니오 수아레즈(3루수)-마이크 무스타커스(2루수)-아리스티데스 아퀴노(좌익수)-호세 가르시아(유격수)-아키야마 쇼고(중견수)-커트 카살리(포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jhra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