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온 블레이드, 한국야쿠르트와 네이밍 파트너십 체결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6.19 08: 57

챌린저스팀 브리온 블레이드가 한국야쿠르트와 네이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브리온이스포츠는 지난 18일 브리온 블레이드와 한국야쿠르트의 네이밍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면서 팀명을 하이프레시 블레이드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밍 파트너십 체결과 관련해 브리온측은 브리온의 장기적인 e스포츠 비전과 한국야쿠르트의 브랜드 철학이 상호 공감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향후 브리온이 LCK 프랜차이즈 시장에 입성할 경우 추가 3년간의 장기적인 파트십 가능성도 열어뒀다. 브리온은 팀 재정 안정화와 장기적인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가능해졌다고 이번 파트너십의 의미를 전했다. 

브리온이스포츠 제공.

한국야쿠르트는 국내 발효유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종합식품유통 기업. 한국야쿠르트 신승호 부문장은 “전통 스포츠 마케팅의 강자에서 e스포츠 시장을 새롭게 개척해 나가고 있는 브리온 블레이드의 도전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이프레시 블레이드가 LCK 역사를 이어가는 멋진 모습을 기대하며 양사가 다방면의 시너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브리온이스포츠 임우택 대표는 “구단 운영의 영속성을 확보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자생력을 갖춰야 한다고 생각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브리온 블레이드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기에 가장 적합한 기업이라 판단했다. 브리온도 앞으로 세대를 이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응원할 수 있는 건강한 팀을 만들겠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