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사망여각’ CBT 돌입…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6.17 10: 19

 네오위즈가 전세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신작 PC게임 ‘사망여각’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
17일 네오위즈는 루트리스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사망여각’의 1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망여각’은 한국 전통 설화 ‘바리공주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 2018’ 스토리 부문 파이널리스트,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7’ 베스트 기대작 등으로 선정된 바 있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사망여각’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게임 관련 방송 활동 및 영상을 제작하거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자는 오는 7월 7일까지 사망여각 스팀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인원은 별도로 안내된다. 테스트 기간은 오는 7월 2일부터 7월 15일까지다.

네오위즈 제공.

한편 네오위즈는 1년 내 출시 예정인 게임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게임 전시 행사 ‘스팀 게임 대축제’에 참가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사망여각’을 포함한 참가 게임들의 체험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개발자와 이용자들이 온라인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