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디거, "리버풀 우승이 맞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0.05.01 16: 41

"리버풀 우승이 맞다". 
뤼디거는 1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에 게재된 인터뷰서 "안전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면 리버풀이 우승팀이 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걱정하는 건 그들이 리버풀에 우승을 주는 것이다. 마땅한 날이 된다면 리버풀이 우승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훌륭한 시즌을 보냈고 리그 1위에 있다. 그들의 승점이 몇 점인지는 모른다”고 전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중단된 가운데 리버풀 우승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다. PL이 리그 재개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영국내 상황은 좋지 않다. 
뤼디거는 "리버풀이 우승을 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우승을 주는 것이 맞는 것 같다. 물론 시즌이 다시 시작돼 끝날 수 있고, 모두가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 만약 우리가 누군가 이 세계에서 죽어가는 위험 속에서 경기를 다시 한다면 그게 내 양심에 맞는 일인지 모르겠다”며 “만약 모든 사람들이 적합하고, 위험이 없고, 괜찮은 상황이라면 다시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위험이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될 수 있다”고 전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