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키시오, "포그바, 유벤투스 복귀하면 다시 태어날 것"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0.03.24 10: 33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34)가 폴 포그바(2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벤투스 복귀를 고대했다. 
24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에 따르면 마르키시오는 최근 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와 인터뷰에서 포그바가 유벤투스로 다시 돌아오기를 원했다. 
포그바의 미래는 현재 알 수 없는 상태다. 아직 맨유와 계약이 남은 포그바지만 브루노 페르난데스 합류 후 상대적으로 효용 가치가 떨어진 상태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를 앞세워 맨유 수뇌부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과 벌인 설전을 벌이기도 했던 포그바는 얼마 전까지 맨유와 결별이 유력했다. 하지만 포그바는 최근 마음을 바꿔 맨유와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2016년까지 유벤투스에서 함께 뛰었던 마르키시오는 포그바의 잠재적 유벤투스 복귀 가능성에 대해 "나는 행복할 것이다. 나는 그가 맨유로 가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 정말 그가 변화를 원했다면 스페인으로 갔어야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포그바의 복귀는 아주 긍정적일 것이다. 포그바는 그가 사랑하고 자신을 돌보는 환경 속에서 다시 태어날 것"이라며 "그는 미드필드에서 그를 필요로 하는 만큼 유벤투스에서 많은 것을 줄 것이다. 그는 대단한 프로"라고 강조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