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아시아 공략 나선다…아시아 24개국 상반기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3.17 16: 18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이 아시아 24개국에 출시되면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넷마블은 17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아시아 시장 출시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24일부터 한국, 일본, 중국, 베트남을 제외한 아시아 24개국에 ‘블소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상반기 이들 국가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넷마블 제공.

지난 2018년 12월 국내에 출시한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블소 레볼루션'은 한국 출시 당일 애플 앱 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했고,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구글 플레이의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됐다.
티저 사이트 속 영상에는 게임의 핵심 캐릭터 진서연의 의미심장한 등장을 예고해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 scrapper@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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