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G 중계’ 키움,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자체 중계 실시
OSEN 길준영 기자
발행 2020.02.23 11: 09

키움 히어로즈가 대만 가오슝 스프링캠프에서의 연습경기 자체중계를 진행한다.
대만 가오슝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키움은 23일부터 대만프로야구팀 라쿠텐 몽키스를 비롯해 중신 브라더스, 퉁이 라이온스와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6경기를 갖는다. 1·2군 연습경기도 한 경기 치를 예정이다.
대만에서 진행되는 연습경기 7경기 중 5경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되며, 2경기는 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키움 히어로즈 제공

연습경기 자체중계에는 총 3대의 카메라를 구장 내 배치해 경기 장면과 함께 현장 분위기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에서의 시청은 두 가지 채널로 가능하다. 생생한 현장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로즈 방송’과 편파 중계로 재미를 더할 ‘BJ 긍정호도리 방송’이다.  
시청 방법은 아프리카TV 상단 검색창에 ‘키움히어로즈’ 또는 ‘긍정호도리’로 검색하여 입장하면 된다. 또한, 중신 브라더스 경기 시청 방법은 유튜브 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키움히어로즈’를 검색한 뒤 ‘Kiwoom Heroes Baseball Club’으로 표기된 구단 공식 채널을 찾아 입장하면 된다.
다만, 해외에서 중계를 진행하는 만큼 현지 상황에 따라 녹화 중계로 진행될 수 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