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영웅 ‘알렌시아’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1.04 12: 18

 스마일게이트의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아티팩트가 업데이트된다.
3일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알렌시아’와 신규 아티팩트 ‘알렌시녹스의 역린’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선보인 ‘알렌시아’는 순혈주의의 용족으로 기존 영웅 중 용족인 ‘유피네’ ‘루나’의 외당숙모라는 설정이다. 
알렌시아는 자연 속성의 5성 전사이며,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3번째 스킬인 ‘천지개벽’은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모두 해제하는 동시에 아군 전체에게는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해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기술이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신규 아티팩트 ‘알렌시녹스의 역린’은 전사 전용으로 전설 등급이다. 본인 및 다른 영웅의 턴 시작과 동시에 자신의 치명 확률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졌으며, 해당 효과는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지식의 가루 상점’의 목록이 갱신돼 ‘시구르 사이스’ 엘브리스의 보검’ 등의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알렌시아는 아군의 생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장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