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12.12 10: 23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연말을 앞두고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을 추가했다.
12일 컴투스는 ‘컴프매’에 KBO 역대 올스타 선수들로 강력한 구단을 구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프매’는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희망했던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을 추가했다. 연도나 구단에 상관없이 역대 올스타전에 출전한 선수들로 ‘드림∙나눔 올스타 팀덱’을 구성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가 발동된다.

컴투스 제공.

올스타 팀덱 효과는 두산(OB) 롯데 삼성 SK KT 쌍방울로 구성된 드림 올스타와 KIA(해태) 한화(빙그레) 키움(넥센) LG(MBC) NC 현대(삼미/청보/태평양)로 구성된 나눔 올스타로 각각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프로야구 별들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만들어 한층 다양하고 강력해진 덱 구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최초로 접속하는 유저들은 ‘위시 몬스터 선수’를 지급받을 수 있다. ‘위시 몬스터 선수’는 유저가 원하는 연도 및 구단의 선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