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재윤이 MBC 스포츠특선 '디 앵글러 인 유에스에이(The Angler in USA)'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스포츠특선 '디 앵글러 인 유에스에이'는 또 하나의 스포츠가 된 배스와 앵글러의 승부이자 수십개 토너먼트가 열리는 배스 낚시 본고장 미국에서 열린 낚시 세계 대회 FLW(Fishing League Worldwide)에서의 영광의 주인공이 되길 도전하는 코리안 앵글러들의 이야기다.
시청자들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전 세계 낚시인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대회로, '배스'를 낚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조재윤은 지난 9월에 열린 FLW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부터 함께 했던 인연으로 '디 앵글러 인 유에스에이'의 내레이션까지 함께 한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재윤이 MBC 스포츠특선 'The Angler In USA' 내레이션을 맡는다.](https://file.osen.co.kr/article/2019/12/05/201912051542774441_5de8a8aacade5.jpg)
조재윤은 차분하면서도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로 그들의 사연에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오늘(5일) 밤 0시 15분 방송.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