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레터] "현무학당=♥과 전쟁"..'나혼자' 기안84, 박나래♥쌈디에 질투심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나혼자산다' 기안84♥박나래, 쌈디♥박나래 중 어느 쪽이 최후의 커플이 될까. 되살아난 '나래기' 커플 '썸'의 기운이 심상치 않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여름현무학당 특집 2편이 공개됐고, 기안84와 박나래의 '썸'이 다시 한번 불타오르는 계기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쌈디, 마마무 화사까지 무지개 회원들은 광란의 파티를 열었는데, 래퍼 쌈디를 보고 홀딱 반한 박나래의 모습에 기안84가 불만을 드러냈다.

장기자랑 타임에서 신입 회원 쌈디는 남진의 '나야 나'를 선곡해 열창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망치춤'과 리듬감이 돋보이는 쌈바 홀릭 등을 선보였고, 남진 뺨치는 '쌈진'으로 변신해 노련미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쌈디는 회원들의 무대가 끝나자, 이번에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으로 변신해 특별 공연을 펼쳤다. "네가 알던 내가 아냐~"를 외치며 마치 개인 콘서트를 보는 듯한 매너로, 한옥 숙소를 힙합 공연장으로 만들었다.

힙합과 래퍼 쌈디의 매력에 푹 빠진 박나래는 "이런 얘기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말 안했는데 원래 쌈디의 팬이었다"고 고백했고, 쌈디는 "그냥 팬으로 남아라"며 제지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굴하지 않고 박나래는 "내가 원래 힙합을 좋아했고, 어릴 때부터 팬과 스타의 사랑을 꿈꿨다"며 애정을 내비쳤다.

스튜디오 가운데서 박나래와 쌈디를 번갈아 보던 기안84는 "너 왜 이렇게 좋아하는 남자가 빨리빨리 바뀌냐?"며 물었고, 박나래는 민망한 듯 크게 웃었다. 기안84는 씁쓸한 표정까지 더해 잊고 지냈던 '나래기' 커플의 썸을 떠올리게 했다.

기안84♥박나래의 핑크빛 기류는 물놀이에서도 이어졌다. 

기안84와 박나래는 수중 물싸다귀 경기에서 만났고, 가위바위보에서 6번 이상 비겼다. 전현무는 "역시 일심동체, 천생연분"이라고 외쳤고, 이어 '늑대의 유혹' 레전드 강동원의 우산신이 나오더니 두 사람의 전용 BGM('궁' OST 'Perhaps Love')이 깔렸다. 

기안84는 가위바위보에서 이겼지만, 박나래를 향해 선뜻 공격하지 않아 회원들의 집단항의를 받았다. 뒤에서 지켜보던 쌈디는 기안84 옆으로 다가와 "방금 멋있는 척 했냐?"며 견제하기도 했다. 급기야 심판을 보던 전현무는 "기안84, 너가 지금 그럴 때가 아니다"라며 직접 물싸다귀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최강 '썸' 커플로 등극한 기안84♥박나래.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의 썸과 러브라인이 시들시들해졌고, 최근 쌈디가 등장하면서 '쌈나래'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기안84, 박나래, 쌈디가 예상 못한 삼각관계를 형성한 가운데, 현무학당 편을 통해 기안84♥박나래가 재점화됐다. 러브라인이 끝났다고 생각했던 전현무♥한혜진이 실제 커플로 연결된 것처럼, '나혼자산다'는 리얼리티를 기반에 둔 프로그램이기에 이날 방송에서 드러난 모습도 실제 모습인 것.

나래기vs쌈나래, 이들의 러브라인 행방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hsjssu@osen.co.kr

[사진]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