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션 출신' 현상♥이현승, 오늘(18일) 결혼..사회 홍경민·축가 테이 [종합]

[OSEN=박진영 기자] 그룹 오션 출신 트로트 가수 현상(본명 최현상, 35)과 MBC 기상캐스터 이현승(34)이 오늘(18일) 결혼한다. 

현상의 소속사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OSEN에 "현상과 이현승이 18일 서울 청담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축가는 테이와 고유진이, 사회는 홍경민과 KBS 김지원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11년 전부터 알고 지내온 친구 사이로, 오랜 인연 끝에 연인 사이로 발전해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이현승은 그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상을 향한 애정을 듬뿍 드러내 왔다. 2016년 7월 21일 현상이 '한 평 만'이라는 트로트 앨범을 낸 당시 "기다리고 기다렸던 최고 섹시한 남자 트로트. 고생했어요. 노래 너무 좋고 또 좋아요. 한 평 내어줄게요. 많이 들어주세요. #한 평만 #현상 #트로트 #울 오빠 최고 #사랑해요"라는 글로 응원을 전했다.

또 지난 1월 31일 현상의 생일에는 “Happy birthday to you”라고 적힌 음식 사진을 게재하기도.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밝히며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이현승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현상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축하 감사하다. 하필 결혼 앞두고 사상 최악의 폭염이 와서 일복이 터졌다. 모바일로 드려도 이해해준 지인들 감사. 갚으면서 살겠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현상에 대해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짝꿍"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각각 트로트 가수와 기상캐스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11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의 곁에서 일과 사랑에 최선을 다했던 두 사람은 이제 '부부'라는 또 다른 이름으로 '인생 제 2막'을 새롭게 열 채비를 마쳤다. /parkjy@osen.co.kr

[사진] 이현승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