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히면죽는다' 차은우X홍진영X피오, 신개념 마트 리얼리티 예능 오늘 첫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8.17 10: 50

차은우, 홍진영, 박수아, 피오, 김도연 등이 출연하는 신개념 마트 추격 스릴 예능 '찍히면 죽는다'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 오후 7시 신개념 마트 서바이벌 '찍히면 죽는다:마트전쟁'(이하 찍히면 죽는다)가 첫 방송 된다. '찍히면 죽는다'는 인기 온라인 게임과 쇼핑을 결합시킨 서바이벌 예능이다.
'찍히면 죽는다'의 출연진 역시 화려하다. 예능과 행사를 모두 접수한 홍진영, '신서유기5' 새 멤버로 합류한 블락피 피오, 배우로 새롭게 출발한 박수아(리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여심을 훔친 차은우, 아이돌 최강 미모를 자랑하는 위키미키 김도연까지 출연한다. 

비주얼은 물론 예능감까지 갖춘 멤버들은 마트에 모여서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친다.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리얼리티쇼를 접목 시킨 신개념 예능으로 스릴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연플리', '열일곱', '꽃엔딩'에 이어 '에이틴'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플레이리스트가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 제작에 나섰다. 드라마에서 최고의 역량을 보여준 플레이리스트가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된다. 
치열한 마트 추격전에서 1위를 차지한 에이스와 꼴찌는 누가 될지 흥미진진한 대결은 오늘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