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인생술집' PD "황보라, 차현우♥ 당당히 고백해 부러움 받았죠"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8.17 10: 49

 'NEW 인생술집' 박경훈 PD가 황보라의 출연과 활약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 'NEW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황보라, 2PM 황찬성, 조현재, 한은정이 출연해 '누구와도 찰떡 케미 특집'을 꾸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네 사람은 화끈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으며, 특히 황보라는 6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차현우를 향한 사랑과 확신을 솔직하게 고백해 잔잔한 울림을 안겼다.

이에 대해 박경훈 PD는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 녹화 현장 분위기는 늘 즐겁고 편안하다. 이번 방송 역시 즐겁고 솔직한 토크로 현장 분위기가 최고였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황보라에 대해 "실제로도 밝고 솔직한 성격이었다. 사전 인터뷰 때부터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털어놔 주셨고 녹화 내내 진솔한 토크로 즐겁게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박경훈 PD는 "오랜 연인과의 연애를 당당히 고백하며 사랑을 드러내는 모습은 물론, 차현우 씨와의 달달하고 감동적인 에피소드로 현장에 있는 MC들 및 게스트들의 부러움과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라고 녹화 당시 황보라의 활약에 대해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끝으로 그는 'NEW 인생술집'의 향후 방향성에 대해 "바쁜 일상을 마무리하고 친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술 한 잔 기울이며 속 이야기를 꺼내놓고 싶을 때 함께 하기 좋은 프로그램이 되고자 한다.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좀 더 큰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주기 위해 회의와 고민을 게을리하지 않겠다"라고 각오를 밝힌 뒤 "출연자분들이 연예인이 아닌 시청자들의 친구로 다가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인생술집'은 스타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찾아오는 손님들이 MC들과 실제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MC 한혜진의 합류와 함께 'NEW 인생술집'으로 재탄생했으며,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