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리뷰]'아는와이프' 지성, 장승조에 "한지민과 연애, 무조건 반대"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08.16 21: 48

'아는 와이프' 에서 지성이 한지민과 장승조 관계를 극구 반대했다.  
16일 방송된 tvN 수목 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에서 주혁(지성 분)이 우진(한지민 분)과 종후(장승조 분)의 연애를 반대했다. 
이날 종후는 우진에게 "관심있다, 나 한번 만나볼 생각 없냐"고 수줍게 고백했다. 우진은 "진짜 훅 들어오신다, 간만에 설렜다"며 웃음으로 넘기려 했다.종후는 "그냥 설레기만 하고 끝이냐"고 묻자, 우진은 "그건 아니다"면서 대답을 기다려달라고 했다. 아직 종후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라고. 종후는 우진에게 시간을 주면서 "대신 나도 칼 뽑은 거라 오래는 못 기다린다"고 했다.이를 주혁이 모두 듣고 있었고, 하필 우진과 종후에게 들키고 말았다. 주혁은 "두고간 게 있었다"면서 말을 돌렸고, 세 사람은 민망한 웃을 나눴다. 주혁은 자신이 우진을 위해 사온 김밥을 감췄다. 

종후는 주혁과 술자리를 가졌다. 주혁은 "난 이 연애 반대다"면서 "그 여자 본지 얼마나 됐다고, 그 여자에 대해 얼마나 안다고 그러냐"며 종후를 말렸다. 종후는 "이번 케이스는 다르다"고 하자, 주혁은 "네가 걱정되는 것"이라면서 "세상에 예쁜 여자는 많다"며 자신의 아내 친구들을 소개시켜 준다고 했다.우진은 "그렇지만, 세상에 서우진은 한 명"이라며 우진 바라기 모습을 보였다. 주혁은 급기야 "난 이 연애 무조건 반대, 결혼도 연애도 다 안 된다"고 말렸고, 종후는 "도와달라"고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