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주지훈, ‘신과함께2’ 천만 돌파 “감사하고 보람 느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8.14 19: 41

배우 주지훈이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천만 관객 돌파 소감을 전했다.
14일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SNS에 주지훈의 천만 관객 돌파 소감이 게재됐다. 주지훈은 “실감이 나지 않네요! ‘신과 함께’를 관람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고 했다.
이어 “1년여간 ‘신과 함께’ 1부, 2부를 함께 촬영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관객 여러분과 함께 좋아해주시고,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찍었다는 것에 감사하고,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며 “레드카펫이나 무대인사 등을 통해 여러분을 가까이 만났을 때 보내주신 적극적인 표현들이 너무나도 감사한 요즘입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들이 친숙하고, 가깝게 느끼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과 함께’한 ‘공작’ 파이팅!”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14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신과 함께2-인과 연’은 이날 오후 2시 34분을 기준으로 누적 관객 수 1000만 2508명을 달성하며 개봉 14일 만에 천만 영화 반열에 올랐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