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청량감 살린 여름 원피스 골프웨어 3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8.01 15: 59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철 취향저격 쿨링 아이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프린세스 라인 반팔 카라 원피스'는 치마 밑자락까지 내려오는 세로 절개선으로 핏을 강조한 프린세스 라인을 적용해 한층 여성스럽고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A라인에 밑단의 슬릿 디테일과 가슴부분 레터링 포인트로 발랄함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로얄 블루 두 가지로, 가격은 18만 8000원.
스포티룩 '민소매 플리츠 원피스'는 밑단에 좌우 비대칭 형태의 플리츠 주름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반면 웰딩 포인트로 깔끔하고 스포티한 느낌까지 더했다. 가슴 상단과 등판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이고, 역시 흡습속건 기능의 ‘퀵 드라이’ 소재로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이며, 가격은 20만 8000원.

'웨이브 프린트 원피스'는 파도를 형상화한 듯한 시즌 테마를 가슴과 원피스 밑단에 프린트해 바캉스 무드를 살린 민소매 카라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으며, 이너 팬츠가 있어 라운딩 시는 물론 휴양지에서 리조트 룩으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본 색상인 블랙과 핫핑크에 화이트 컬러의 볼드한 프린트를 적용해 화사함을 더했다. 가격은 18만 8000원. /letmeout@osen.co.kr
[사진] 웨이브 프린트 원피스 /힐크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