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농구하고 마카오 가자!' 아시아리그, 3x3 챌린지 개최 발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서정환 기자] 아시아리그 유한회사(이하 아시아리그)가 한국 농구 팬들을 위해 3x3 농구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마카오 정부 관광청이 후원하는 '아시아리그 3x3 챌린지'는 오는 8월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한강 시민공원 잠원 지구 야외농구코트에서 열린다.

지난 7월 17일부터 22일까지 마카오에서 서머 슈퍼8을 개최했던 아시아리그는 오는 9월 18일부터 23일까지 마카오 스튜디오시티 이벤트센터에서 개최 예정인터리픽12를 앞두고 한국의 농구 팬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에 기여하기 위해 아시아리그 3x3 챌린지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 등 총 4개 종별에 참가 가능한 이번 대회는 FIBA 3x3 규칙으로 진행된다. 종별 우승 팀 전원에게는 터리픽12를 직접 관전할수 있는 마카오 여행(경비 전액 지원)이 주어질 예정이다.

종별 우승 팀이 참관하는 터리픽12는 아시아리그 최고의 프리시즌 토너먼트다. 중국과 일본에서 각각 세 팀씩, 한국, 필리핀, 대만에서 각각 두 팀씩 총 12개의 아시아 정상급 팀들이 자웅을 겨룬다. 한국에서는 울산 현대모비스와 서울 삼성이 출전한다.

아시아리그 3x3 챌린지 대회 참가신청서는 아시아리그 포스트(post.naver.com/theasialeague) 또는 점프볼 홈페이지(www.jumpball.co.kr) 팝업창에서 다운로드후 이메일(mcdash@nate.com)로 접수 가능하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리그 포스트(post.naver.com/theasialeague)와 점프볼 기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8월13일(월) 오후 5시까지이다.

대회 관련 문의 사항은 mcdash@nate.com 또는 010-6421-4432(아시아리그 3x3 챌린지 담당자)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jasonseo3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