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힙합 레전드 어디에?"..'1박2일' 타이거 JK, 애교 3단 퍼레이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1박 2일’ 힙합 레전드 타이거 JK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과즙미 넘치는 ‘3단 애교 퍼레이드’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시킨다.

오늘(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실미도로 떠난 ‘예.신.추(예능 신생아를 추천합니다)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타이거 JK의 치명적 앙탈 애교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에서 타이거 JK는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입꼬리를 내리고 토라진 표정으로 애교를 부리고 있어 시선을 끈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 레전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과즙미 팡팡 터지는 환한 미소와 코믹한 표정이 그야말로 시선을 자동 강탈시키는 것. 특히 혀를 빼꼼 내미는 치명적인 애교를 더해 귀여움을 한껏 어필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는 타이거 JK가 실미도 낙오를 피하고자 폭풍 리액션을 동반해 꽁꽁 숨겨 왔던 애교를 대방출시키는 모습. 특히 타이거 JK의 애교 대방출은 ‘1박 2일’ 멤버들은 물론 예능 신생아 5인과 섭외자까지 난생 처음 보는 소장가치 높은 희귀 장면이라고 해 더욱 웃음짓게 한다.

이 날 타이거 JK는 ‘예.신.추 특집’ 게스트로 섭외되자마자 힙합계를 평정한 카리스마는 사라진 채 걱정을 어깨에 짊어진 근심 호랑이로 돌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섭외자의 개그에 웃음을 빵빵 터트리는가 하면, “넌 먹는 것도 웃기구나?”라며 선망의 눈망울을 발산해 힙합 레전드 타이거 JK가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타이거 JK의 걱정은 기우에 불과했다. 이내 수줍모드를 날려 버리고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모습을 보여 섭외자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그는 “음악은 이제 의미가 없는 것 같다”며 “특기는 사기를 잘 당한다. 웃기고 싶습니다”라는 충격적인 자기 소개로 모든 이를 포복절도하게 만들며 촬영장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후 타이거 JK는 예능 의욕에 엔진을 풀가동시키며 ‘1박 2일’에 완벽하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힙합 레전드에서 예능 레전드로 거듭날 타이거 JK의 모습은 오늘(22일) 방송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1박 2일’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