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성민, 보는 순간 압도..격이 다른 '스릴 눈빛'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7.20 08: 52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추격 스릴러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목격자'에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 배우 이성민이 아레나 화보를 통해 시선을 압도하는 ‘스릴 눈빛’을 과시하며 새로운 스릴러킹의 탄생을 알렸다.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목격자'에서 살인을 봤지만, 못 본 척해야만 하는 목격자 ‘상훈’ 역을 맡아 새로운 스릴러킹의 탄생을 예고한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이성민의 '아레나'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이성민은 마치 '목격자' 속 '상훈'처럼 스릴 넘치는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단 한 컷만으로도 보는 이를 압도하는 아우라를 발산하는 이성민의 독보적인 매력이 화보의 감각적인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깔끔한 블루 컬러의 셔츠를 입고 의자에 살짝 기대어 앉아있는 그의 모습은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어 슈트와 독특한 슈즈의 조합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스타일링과 정면을 바라보고 서 있는 이성민의 모습에서는 화보 가득 그의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성민은 '목격자'에서 딜레마에 빠진 목격자 역을 맡아 폭발하는 감정연기는 물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 가운데, 그에게 관객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아레나’ 8월호에서는 이성민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화보뿐만 아니라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추격 스릴러 '목격자'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그의 연기 인생에 대한 인터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 화보를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이성민이 열연을 펼친 영화 '목격자'는 오는 8월 1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mk3244@osen.co.kr
[사진] 아레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