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션 멘데스, 열애설 났던 헤일리 볼드윈♥저스틴 비버 언급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7.19 10: 22

팝스타 션 멘데스가 자신과 열애설이 불거졌던 헤일리 볼드윈의 진짜 연애를 언급했다. 
션 멘데스는 최근 인터뷰에서 "헤일리 볼드윈이 저스틴 비버와 약혼했다는 기사를 봤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 축하한다고 했다.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걸 원하는 것 같지만 그게 전부다"라고 말했다. 
션 멘데스와 헤일리 볼드윈은 올해 초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크게 대응하지 않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헤일리 볼드윈은 저스틴 비버와 약혼했다. 

이 때 헤일리 볼드윈은 SNS에 올린 션 멘데스의 사진을 모두 지웠다. 이런 이유로 헤일리 볼드윈이 션 멘데스와 헤어진 후 곧바로 저스틴 비버와 교제한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일리 볼드윈은 배우 스티븐 볼드윈의 딸이자 알렉 볼드윈의 조카다. 저스틴 비버는 1996년생 22살이며 10대 시절부터 '미국 10대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약혼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2015년에 잠깐 만난 후 최근 재결합해 결혼까지 약속하는 사이가 됐다. 저스틴 비버는 SNS에 "헤일리 볼드윈과 함께 올해는 정말 내게 완벽한 행운의 해"라며 공개 애정을 자랑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