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이슈] 여욱환, 품절남 된다…2살 연하 미녀 사업가와 20일 결혼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배우 여욱환이 미모의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여욱환은 20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여욱환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의 사업가로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두 사람은 지난달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등 가족, 친지, 지인들의 축하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욱환과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1년 6개월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결혼까지 이틀을 남겨둔 여욱환은 결혼을 앞둔 설레는 속내를 OSEN과의 인터뷰에서 직접 전했다. 

여욱환은 OSEN에 "예비신부와 1년 6개월 정도 만났고, 이틀 후에 결혼을 하는데, 지금 감정은 굉장히 설렌다"며 "서로 성격이 잘 맞아서, 연예인 직업도 많이 이해해준다. 예비신부가 성격도 착한 편이다"라고 예비신부를 자랑했다. 

여욱환은 결혼을 계기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우선 올해 연말에 연극을 한 편 하기로 준비돼 있다. 결혼 후 좋은 기회가 있다면, 다른 작품 활동도 하고 싶고, 새 소속사도 만나고 싶다"며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여욱환은 현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학교4'로 데뷔한 여욱환은 시트콤 '논스톱3', 드라마 '자명고', '아름다운 나의 신부', 영화 '쌍화점' 등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흥행작 '청년경찰'에 우정 출연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무대로 활동 영역을 더욱 넓혀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연극 '잭팟', '썸

걸즈', '극적인 하룻밤', '칼집 속에 아버지' 등의 주연을 맡아 맹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케일라 베넷 인스타그램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