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아내의맛’ 함소원♥진화, 자연임신 성공..임신 풀스토리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포기하지 않았던 ‘엄마의 꿈’, 감동 스토리가 찾아옵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가 그토록 바라던 임신에 성공한, ‘행복한 첫 임신 스토리’를 첫 공개한다.

지난 12일 방송 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2회 방송분에서는 정준호-이하정, 함소원-진화,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등 셀럽 부부들의 달콤한 반전 식사 현장이 담겨,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던 상황. 첫 방송보다 0.182% 상승한 평균시청률 3.406%(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앞으로의 상승세를 예고했다.

특히 18살 연상연하 함소원-진화 부부는 함소원의 나이를 알게 된 진화가 이틀 동안 잠적한 후 나타나 건넨 ‘상남자 고백’과 함께 ‘마성의 사위’로 등극한 사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19일(오늘) 방송될 ‘아내의 맛’ 3회 분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감동적인 임신 스토리가 펼쳐진다. 올해로 43세인 함소원은 지난 방송에서 노산을 걱정한데 이어 결혼 전 난자를 냉동했던 사실을 전하며 엄마가 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던 터. 이와 관련 ‘함진 부부’가 자연 임신에 성공, 임신 10주차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뭉클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식사 도중 임신 소식을 접한 후 왈칵 눈물을 쏟는 함소원과 그런 함소원을 다독이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남편 진화의 모습이 펼쳐졌던 상황. 이후 산부인과에 등장, 잔뜩 긴장된 표정으로 상담을 기다리던 ‘함진 부부’는 서로의 손을 꼭 잡고 초음파를 확인한 후에야 행복한 미소를 지어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울컥하게 했다.

또한 초음파로 아기를 보자 눈을 떼지 못한 채 연신 ‘아빠 미소’를 짓던 25세 예비 아빠 진화는 이후 의사에게 산모가 조심해야할 점, 먹으면 좋은 음식 등에 대해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산부인과를 들썩였다.

제작진은 “방송 중 ‘함진 부부’의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임신 소식을 전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제작진은 물론 같이 출연하는 패널들마저 울컥한 순간이 펼쳐졌다. 이제 막 예비 부모가 된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회분은 19일(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아내의 맛’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