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뮤직드라마 ‘리플리’ 첫 음원 ‘길에서’ 티저 오늘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6.16 19: 55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부른 '연플리'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드라마 '리플리(Replaylist)'의 첫 번째 에피소드곡 ‘On the road(길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오후 6시 양요섭이 부른 ‘리플리’ 첫 번째 에피스드 곡 ‘길에서’ 티저 영상이 유튜브 원더케이 채널에 게시됐다. 게시된 영상 속에서는 웹 드라마 ‘열일곱’의 주인공 김세리(유혜인 분)와 지은우(김도완 분)이 서로 다리에서 마주치는 모습 뒤로 양요섭의 분위기 있는 목소리가 더해졌다.
‘길에서’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될 예정이다. 양요섭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리플리’의 감성적인 영상이 어우러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리플리'는 요즘 가장 핫한 뮤지션들이 숨겨진 명곡을 리메이크하는 뮤직드라마다.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열일곱' 주인공 커플 지은우와 김세리의 뒷이야기를 풀어낸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연애플레이리스트)' 와 '열일곱', '꽃엔딩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으로 유명한 웹드라마 제작사다.
양요섭은 지난 2월 미니앨범 '白'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인정과 함께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16일, 17일 양일간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pps2014@osen.co.kr
[사진] '길에서'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