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크리픽쳐스)가 이달 개봉을 기념해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배급사 측은 8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탐정: 리턴즈’ 팀이 개봉일(6월 13일)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뜨겁게 소통하며 6월 극장가를 유쾌하게 물들이겠다”고 밝혔다.
3년 만에 돌아온 ‘탐정2’는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가 함께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형사 뺨치는 추리력을 가진 만화방 주인으로 변신한 권상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명품 연기로 카리스마를 보여준 성동일의 두 번째 만남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개봉일인 오는 13일 진행될 ‘탐정: 리턴즈’ 무대인사에는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추리 콤비 성동일과 권상우를 비롯해 이언희 감독이 참석해 영화의 개봉을 기다린 수많은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특히 배우들은 특급 팬 서비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용산 CGV를 시작으로 CGV건대, 롯데시네마 건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거쳐 이날 오후 8시 30분께 코엑스 메가박스의 무대인사 일정을 소화한다./ purplis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