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네가 날 완성시켜"..온앤오프, 청량하게 완성한 성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6.07 18: 01

"You complete me. 내 꿈의 조각조각까지 너야."
온앤오프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함으로 돌아왔다.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만큼, 새로워진 그리고 풍성해진 매력으로 신곡을 채웠다. 온앤오프의 또 다른 매력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컴백이다.
온앤오프는 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유 컴플리트 미(YOU COMPLETE ME)'를 발표했다. 소년과 남자의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온앤오프의 색깔을 어필하고 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량함을 입었고, 또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인상적인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에는 온앤오프의 상반된 매력이 담겨 있다. 온앤오프는 데뷔 때부터 무대 위에서의 강렬함과 무대 밖에서의 친근한 모습을 동시에 어필해왔고, 이번 신곡에 이런 팀의 정체성을 녹여냈다. 철없는 소년의 외침과 도발적인 상남자의 매력이 오묘한 조화를 이뤘다.
온앤오프 멤버 각자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낸 결과물이었다. 청량한 감성으로 소년의 모습을 표현했고, 솔직한 가사로 강렬한 남자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속도감 있으면서도 거부감 없이 들을 수 있는 이 곡이 가진 매력이 온앤오프 멤버들로 인해서 더 매력적으로 표현됐다.
"you complete me 내 꿈의 조각조각까지 너야/you complete me 어지러워 날 안아줘/딴 말은 말아줘 now I’m crazy/baby you special you make me feel complete girl/baby you special you make me feel complete ay."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노래를 듣는 재미 또한 특별하다. 영화 '라라랜드'의 스태디캠 촬영 감독과 로봇암을 비롯해 최고의 장비가 투입, 싱그럽고 화려한 영상미를 완성해냈다. 온앤오프를 대표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노래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살려냈다. 한층 강렬해진 매력으로 온앤오프의 성장을 입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seon@osen.co.kr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