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검법남녀’ 정유미, 초짜 검사 변신에 몰두 ‘프로 열정러’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유지혜 기자] ‘검법남녀’ 정유미의 열정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6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연출 노도철, 극본 민지은 원영실)에서 은솔 역을 맡은 정유미의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유미는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촬영 내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끊임없이 대사를 되뇌며 집중하는 면모를 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과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은솔 캐릭터에 대한 완성도를 높인 것.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는 촬영대기 중 캐릭터의 감정을 유지하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정유미는 극 중 피해자 편에 서서 사건을 수사하는 열정 검사로 재판의 승소를 위해 관련 자료를 수시로 체크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특히, 극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어려운 법률 용어를 막힘없이 구사하도록 촬영 쉬는 시간에도 소리 내 연습하는가 하면, 참고 자료를 일일이 찾아보고 연구하는 등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유미는 초임검사 은솔이 점차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밝고 명랑한 캐릭터의 성격을 정유미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더해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수사에 있어서는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정의와 소신을 굳건히 지키는 당돌한 검사의 모습으로 극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 회를 거듭하며 초임검사의 모습을 벗고 어엿한 검사로 성장 중인 정유미 표 은솔 캐릭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MBC '검법남녀'는 피해자를 부검하는 완벽주의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열정 가득 초임 검사의 특별한 공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스타캠프202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