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멜로망스 김민석, 훈남 배우 친동생 김우석 옆 오징어 됐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6.03 10: 59

멜로망스 김민석이 '훈남' 동생을 자랑했다. 
김민석은 2일 인스타그램에 "우석아 너 진짜 잘생겼다.. 같은피 맞니..? #동생자랑 #두번째사진 #동생옆오징어라서절망샷 #동생샤룽 #친형제"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김민석은 동생 김우석과 다정하게 카메라를 보고 있다. 두 사람 다 수수한 차림에 편안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닮은 듯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심장을 어택했다. 

하지만 두 번째 사진은 반전이었다. 김민석은 잘생긴 배우 동생 옆에서 좌절한 듯 울상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스스로 적은 것처럼 "동생옆오징어라서절망샷" 타이틀이 유쾌하다. 
김민석은 남성 듀오 멜로망스에서 보컬을 맡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생인 김우석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등에 출연한 신예 배우다. 
한편 김민석이 속한 멜로망스는 2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밴드 오혁, 십센치 권정열, 이적, 조현아, 다이나믹듀오, 윤종신, 아이유 등과 함께 나와 시청자들의 귀호강을 이끌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