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이사배 “‘뮤직뱅크’ 출연, 너무 황홀한 경험이었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6.02 14: 28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뮤직뱅크’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사배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오늘 너무 황홀한 경험이었어요! 응원와준 150명 우리 꼼화 아가씨 도련님들 응원법 대박! 너무 감동. 초대해주신 ‘뮤직뱅크’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팀 항상 최고 최고. 피처링 해주신 팍스차일드 수진님 작곡가님 피디님 팀장님 모두 감사해요. 오늘 아는 얼굴들 많이 만나서 너무 반갑고 행복했어요. 부족한 저 행복한 추억 함께 만들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사랑합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사배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E.N.C’ 무대를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E.N.C’는 온라인 방송용 디지털 싱글로 온라인 1인 방송 영상 OST로 삽입할 목적으로 제작됐다.
이 곡은 눈(Eyes), 코(Nose), 입맞춤(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이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하는 이의 수줍은 마음을 사랑스런 가사로 담은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달달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이사배 특유의 통통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이사배는 국내를 대표하는 뷰티 유튜버로, 1인 미디어계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려한 입담과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으로 170만 명이 넘는 개인 채널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스타다. /kangsj@osen.co.kr
[사진] 이사배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