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전현무♥한혜진, 아이스버킷챌린지도 함께..커플 최초 동참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6.02 07: 37

공개 연애 중인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전현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혜진과 함께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현무와 한혜진은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나란히 서 있다. 
전현무는 "2018년은 루게릭 환자인 승일희망재단 박승일 대표와 션 씨가 만난지 7주년이 되는 해이자 국내 최초 루게릭 전문 요양병원 토지가 마련된 해라고 한다"며 "루게릭 환우 가족 여러분 힘내시고 파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혜진도 "앞으로 여러분들의 루게릭 환우들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애정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짧게 덧붙였다. 이어 두 사람은 얼음물을 뒤집어쓰고는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전현무는 바통을 넘겨받는 이로 기안84, 임수향, 블락비 박경을, 한혜진은 장윤주, 이현이, 이혜정을 지목했다. 
앞서 션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출발을 알렸다. 션을 시작으로 박보검, 다니엘 헤니, 소녀시대 수영 서현, 여진구, 곽동연, 이시언, 이준혁, 박나래, 김소현 등 수많은 스타들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시언과 박나래의 지목을 받은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초로 커플 동반 참여를 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전현무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