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을 떠올리면 파워프리티를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프리스틴은 이번에 첫 유닛 프리스틴V(나영, 결경, 로아, 은우, 레나)를 통해 다크카리스마란 색을 새롭게 입었다.
프리스틴V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유닛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를 발매했다.
프리스틴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V는 앞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역대급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프리스틴V는 색다른 변화와 새로운 시도로 선보이는 빌런 콘셉트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아카펠라 버전으로 선공개된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를 비롯 총 2곡의 수록곡은 대중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아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이다. 프리스틴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프리스틴V는 "전부 네 멋대로 Get It/네가 원하는 대로/전부 네 멋대로 Hit It/네 맘속에 불을 켜" "누가 봐도 착한 널 달콤하게/속삭여 망쳐 놓을래/까무러치도록 Get It, Hit It, Kill It/너를 모두 내게 맡겨" 등의 가사를 통해 빌런(악당)을 자처한다.
뮤직비디오에서도 프리스틴V는 빌런으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센 언니가 된 다섯 멤버의 매력이 단연 돋보인다. 이가운데 프리스틴V는 이번 신곡 ‘네 멋대로(Get It)’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프리스틴V ‘네 멋대로(Ge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