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환상적인 바디 화보로 아름다움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6월호를 통해 은서의 바디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은서는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블랙 드레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은서는 핏 되는 드레스로 탄탄한 몸매를 가감 없이 드러내며 건강미 넘치는 면모를 드러냈다. 또 함께 공개된 다른 화보에서 은서는 강렬한 레드립과 블랙 탑, 청바지로 멋을 낸 심플한 패션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매력적인 화보 촬영과 함께 이뤄진 인터뷰에서 은서는 뛰어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자신만의 '바디 시크릿'을 묻는 질문에 "예전에는 깡마른 몸매가 예쁘다고 생각해 몸무게에 집착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라며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위해 나에게 맞는 운동법을 실천하면서 식단을 조절하려고 노력한다"라고 건강한 몸매에 대한 자신만의 팁을 밝혔다.
해당 화보에서는 우주소녀 은서 외에도 스포테이너 신수지, 배우 한보름,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도 4인 4색의 환상적인 바디 화보를 완성했다.
은서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은서는 케이블 채널 K STAR '식신로드4'에서 MC를 맡아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충만한 예능감으로 적극 활약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