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손꼽히는 다비(DAVII)가 오늘 신곡을 발표한다.
다비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Question’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는 다비와 헤이즈가 공동 작사, 작곡한 재즈 R&B 장르의 곡으로, 초여름을 맞이하는 남자와 여자의 남다른 감성을 그려냈다.
듣기 편안한 달콤한 멜로디와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가사,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이 신곡을 기다려온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나만 이래’ 뮤직비디오에도 헤이즈가 직접 출연, 동료애를 뽐낸다.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한 다비는 이번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새 싱글을 통해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다비는 더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팬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당초 21일로 예정돼있던 음원 발매 계획을 이틀 늦췄을 만큼, 이번 싱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비의 새 싱글 ‘Question’ 타이틀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다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