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마크와 함께 한 쎄씨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마크의 화보 촬영 날은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 시작인 서울 콘서트를 마치고 이틀 후. 연이은 스케줄에 피곤할 만도 했지만 화보 촬영 내내 마크는 옅은 미소로 묵묵히 화보 촬영에 집중했다. 꽃을 든 남자를 컨셉으로 존재감이 큰 화려한 꽃들 속에서도 그의 외모는 빛을 발했다는 관계자의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콘서트가 끝나고 어떻게 시간을 보냈냐는 질문에 "미국에서 공연 보러 온 친구들을 만나 놀이공원에 다녀왔어요. 고마워서 제가 저녁도 사고, 오랜만에 보니까 기분이 좋았죠"라고 답변했다. 17개 도시 월드 투어라는 큰 성과를 이뤄낸 기분에 대해 묻자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커요. 솔직히 팬들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큰 사랑이 당연한 일은 아니에요. 갓세븐을 보고 싶어 하고 응원해주니까 저희도 더 많은 도시에서 공연을 할 수 있죠"라며 팬 사랑 가득 담긴 대답을 남겼다.
그 외에도 감정표현이 크지 않은 마크가 눈을 빛내며 대답했던 답변부터, 집에서 마크는 어떤 아들인지 알 수 있었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6월 호와 쎄씨 디지털(www.ceci.co.kr)에서 만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쎄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