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8화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8화를 공개, 지난 화에 이어 봄 소풍을 즐기는 뉴이스트 W의 모습을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이번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젠가, 할리갈리, 공기 등 다양한 게임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뉴이스트 W만의 특별한 룰로 게임을 진행했을 뿐 아니라 벌칙을 걸어 뜨거워지는 열기 속 아옹다옹한 모습을 드러내 귀여움을 자아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지난 화에서 만들었던 3단 도시락으로 폭풍 먹방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직접 만든 김밥과 탄산 음료를 먹으며 소풍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현장에 마련된 기계를 이용해 솜사탕을 만들어 달콤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봄 소풍을 맞아 제작진이 깜짝 준비한 보물 찾기 이벤트가 등장해 실내 곳곳을 누비는 뉴이스트 W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보물 쪽지를 찾은 아론은 과자로 만든 가방을 백호는 자외선 제품 세트와 멤버 별 포토 카드를 받아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어 JR은 1일 ‘왕’ 멤버가 되어 자유롭게 행동하는 선물을 뽑아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 것은 물론 이후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를 통한 뉴이스트 W의 셀프캠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끝으로 “오늘 이렇게 안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색다른 경험이다. 뭔가 밖에 나온 것처럼 되게 들뜨고 신난다”라는 소감을 전한 뉴이스트 W는 캠핑 카트를 타고 퇴장하는 등 마지막까지 유쾌함을 더하며 ‘2018 뉴이스트 W 봄소풍’을 마무리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