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이 AOA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는 사실과 다산 정약용의 6대손이라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18일 방송된 KBS2TV 예능 '연예가중계' 에서는 핫스타그램으로 정해인을 PICK했다.
먼저 배우 이서원 동료연예인 성추행 뒤 흉기로 위협해 입건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난 사실을 전했다. 2015년 데뷔, 촉망받던 배우겸 방송 MC까지 종횡무진했던 배우 이서원, 사건의 발단은 지난 달 4월 8일, 동료 여성 연예인 A씨에게 억지로 키스하는 등 신체 접촉을 시도, 이를 거부한 A씨는 남자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이서원은 A씨에게 흉기로 협박했다는 것. 경찰은 당일 현행범으로 체포, 만취 상태였던 그가 담당 경찰에게 욕설까지 했다고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무책임한 댓가에 대한 후폭풍이 쏠렸다.
박유천 공개열애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 해 4월, 박유천은 공식 열애부터 결혼설까지 돌았다.지난 해 두 차례 결별설 제기됐으나 여전히 달콤한 열애를 이어갔다. 하지만 측근으로부터 최근 연인관계가 정리됐다고 알려진 것. 박유천은 오는 5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첫 공식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세계가 주목하는 헐리우드 스타, 한국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 연은 욱일기 논란에 대해 휘말렸다. 지인의 SNS 사진에 욱일기 의상을 입은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것. 한국활동에 적극적이었던 그였기에 실망감이 커질 수 밖에 없었다. 스티븐 연은 장문의 사과를 올렸으나, 이 역시 한국어 사과와는 다르게, 영문 사과는 해명하는 식으로 알려져 비난을 피하지 못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핫스타그램 정해인에 대해 파헤쳤다. 정해인은 AOA '모야'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 '1988 응답하라' 덕선의 첫사랑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조선최고 실학자 다산 정약용 6대손이라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현실남친이라 불리는 이해인, 벌써부터 글로벌 연하남으로 거듭나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