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FAKE LOVE'를 발매한지 2시간만에 모든 국내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FAKE LOVE'는 18일 오후 8시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지니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몽키3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발표한지 2시간에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것이다.
'FAKE LOVE'은 6곳 1위로 진입했던 바. 방탄소년단은 곧바로 완벽한 올킬에 성공한 것은 물론 수록곡 전부 줄세우기시키는 놀라운 성적을 이뤄냈다.
이번 LOVE YOURSELF 轉 'Tear'는 가면을 쓴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특히 'FAKE LOVE'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크고 적막한 방 한가운데 홀로 진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일곱 멤버들은 각기 다른 공간 속에서 여러 상황에 직면하며 어두운 이별의 감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또한, 화려한 세트를 오가며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강렬하고 완벽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더해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는 피독(Pdogg), 방시혁(hitman bang), 슬로우 래빗(Slow Rabbit), 슈프림 보이(Supreme Boi), 아도라(ADORA), 히스 노이즈(Hiss noise) 등 빅히트 사단을 필두로 스티브 아오키, 조자 스미스(Jorja Smith)의 프로듀서 찰리 제이 페리(Charlie J. Perry), 로필(Lophiile), 유망한 싱어송라이터 엠넥(MNEK),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Havana’, 디제이 스네이크(DJ Snake)의 ‘Let Me Love You’를 만든 작곡가 알리 탐포시(Ali Tamposi) 등 세계적인 스태프들이 참여해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FAKE LOVE'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FAK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