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대표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쇼'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탄소년단은 18일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쇼' 녹화에 참석했다. 이들이 '엘렌쇼'에 출연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6개월만이다.(18일 OSEN 단독보도)
이번 녹화에서 방탄소년단은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티어'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를 공개했다. 안무 퍼포먼스까지 무대에서 펼치며 다시 한번 엘렌 드제너러스를 사로잡았다. 현장 관객들 뜨겁게 반응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SNS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지 팬들은 방탄소년단이 '엘렌 드제너러스쇼' 녹화 후 따로 인사를 건넨 모습을 찍어 올렸다. 방탄소년단 옆엔 프로그램 호스트 엘렌 드제너러스도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방탄소년단과 엘렌 드제너러스는 팬들의 호응에 손하트와 손키스를 날리며 화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이 직접 찍은 셀카영상도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이 '엘렌 드제너러스쇼'에 출연한 건 이번이 두 번째다. 당시 '엘렌쇼' 측은 방탄소년단의 엄청난 인기로 추가 좌석을 제작하는 등 바다 건너온 슈퍼스타들에게 아낌없이 지원을 펼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이 이번에 촬영한 녹화분은 미국 LA 기준 25일 오후 3시 방송될 예정이다. 또 방탄소년단은 '엘렌 드제너러스쇼'를 비롯해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쇼'에도 출연하는 것은 물론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신곡 무대를 꾸민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LOVE YOURSELF 轉 ‘Tear’는 가면을 쓴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을 표현했으며, 타이틀곡 'FAKE LOVE'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