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가 이끄는 DJ레이블 ‘NHR’ 소속 TPA가 새 싱글 ‘Bearlike’로 강렬한 음악에 도전한다.
TPA는 18일 낮 12시 디지털 싱글 ‘Bearlike’를 공개하고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싱글은 최근 가요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덥스텝(Dubstep)' 장르. TPA가 직접 작곡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다.
TPA의 강렬한 음악과 XL Crew의 실력파 래퍼 ‘Blocka’, ‘Luminastxck’가 피처링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독보적인 트랙을 탄생시켰다.
트랩과 덥스텝 느낌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신곡은 TPA만의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150BPM 안에서 역동적인 사운드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들의 상반된 톤도 곡의 듣는 재미를 더한다.
TPA는 빅뱅의 승리가 설립한 DJ레이블 ‘내추럴 하이 레코드(NHR; Natural High Record)’에 속해 DJ 및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동안 승리와 중국 유명 아티스트 ‘Al Rocco’와 ‘Ivy’의 지원 사격을 받아 디지털 싱글 ‘China Trap House’, ‘Combo’를 발매한 바 있다. 이 싱글들은 아시아 등지의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어 모았다.
최근 TPA는 유명 아시아 뮤지션들로부터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승리, 글로리(Glory)와 DJ 투어 공연에 매진하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