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사무엘(Samuel)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8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치 깎아 만든 듯 날렵한 턱선이 매력적인 사무엘의 우수에 찬 사진과 함께 오는 30일 발매를 앞둔 사무엘의 컴백 전 스케줄들이 모두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오는 21일 포스터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30일 컴백 당일 하루 전인 29일까지 각종 포토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 여기에 랜덤 카드, 가사 스포일러까지 빽빽한 컴백 스포에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부터 최고조에 오른 상태다.
여기에 빠른 컴백에도 불구하고 매 앨범마다 점점 더 성숙해진 모습에 남성미를 풍기고 있는 사무엘의 변신 역시 이번 앨범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무엘의 미니 2집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Feat. 이로한)’는 10대 천재 뮤지션 사무엘과 Mnet ‘고등래퍼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이로한이 함께해 무서운 10대들의 시너지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 것인지 귀추가 모아진다.
한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