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승관이 ‘뜻밖의 Q벤져스’로 합체했다. 이에 어제(17일) 다섯 명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5인 5색’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화기애애한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승관의 뜻밖의 폭소 만발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뜻밖의 Q’에 첫 출연한 승관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 지식을 자랑하며 ‘부크박스’에 등극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그는 세븐틴의 메인 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을 활용한 모창 모사 개인기로 Q플레이어들은 물론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에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승관은 전현무-이수근-은지원-유세윤과 함께 고정 멤버로서 풋풋한 예능 새내기의 매력을 뿜어낼 예정으로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 가운데 MC 이수근, 전현무를 비롯한 다섯 멤버의 포스터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승관이 검지 손가락으로 볼을 찌르는 ‘뜻밖의 Q’ 공식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 때 전현무가 “우리는 패밀리야~”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이어 MC 이수근과 전현무가 서로의 볼을 맞댄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두 MC는 뜻밖의 케미를 자랑하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센스 넘치는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승관의 포스터 촬영 현장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