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쇼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또 추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는 여자친구의 신곡 '밤'이 챔피언송에 올랐다.
수상 직후 여자친구는 "사랑하는 팬들 스태프들 고맙다"며 한명씩 돌아가며 감격의 수상 소감을 발표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8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이어 다시 한번 '쇼! 챔피언' 1위에 오르며 7관왕을 달성했다. '쇼! 챔피언'에서만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2018년 첫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갓자친구' 명성에 걸맞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밤'은 앨범명 '타임 포 더 문 나이트(Time for the moon night)'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감성적이지만 마냥 슬프지 만은 않은 진지하게 고민하는 소녀의 모습에서 귀여움이 느껴지는 분위기까지 여자친구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이 외에도 악몽 콘셉트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드림캐쳐와 탁월한 퍼포먼스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모은 칸토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여자친구, 러블리즈,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스누퍼, 아이즈, 크로스진, 드림캐쳐, 칸토, 벤, 나윤권, 오션, FAVORITE, 베리굿 하트하트, 이태희, 루이, GBB, 스펙트럼 등이 출연했다./hsjssu@osen.co.kr
[사진]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