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여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훈훈한 선후배의 면모를 과시한 것.
황치열은 15일 자신의 SNS에 "뮤뱅1위해서 물구나무서서 노래할때 친절하게 다리잡아주고 신비가 마이크잡아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착한 후배들^^ 무대전 따라 춤추기ㅎㅎ #황치열#黄致列#hwangchiyeul#치여리더#Ten2#매일듣는노래#되돌리고싶다#별그대#착한여자친구후배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선 황치열이 무대 뒤에서 여자친구의 안무를 따라하고 있다. 특히 황치열은 발라드를 부를 때와 상반된 귀여움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황치열과 여자친구는 지난 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끈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황치열은 이날 '별, 그대'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황치열은 1위 공약으로 물구나무를 서서 노래를 불렀고 이때 여자친구 멤버들이 나서서 그를 도왔다. 이에 황치열은 고마움의 의미로 SNS에 여자친구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여자친구 역시 황치열의 영상에 대한 화답을 남겼다. 여자친구는 "1위 축하드려요. 저희가 더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황치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