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혜가 ‘메이퀸’의 자태를 뽐냈다.
13일 오전,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한지혜는 꽃보다 향긋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한지혜는 진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셔츠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부드러운 밀크 브라운 컬러에 내추럴한 볼륨감을 살린 헤어스타일과 실버 후프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에스닉 프린트의 로브로 봄 소풍에 어울리는 캐주얼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흰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에 샌들형 킬 힐을 매치해 완벽한 핏을 자랑했다.
그간 한지혜는 페미닌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여성들의 구매욕을 상승시키며 화제를 모은다는 소식. 뷰티뿐 아니라 패션 분야에서도 ‘완판녀’로 떠오르고 있는 한지혜의 스타일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한지혜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콘텐츠와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