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믹스나인’ 우진영·김현수, 컬래버레이션 음반 발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5.09 13: 34

JTBC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우진영과 김현수가 컬래버레이션 음반을 발매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JTBC '믹스나인' 데뷔조의 정식 데뷔의 무산에 안타까움과 서운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우진영 군과 회사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논의를 하였습니다. 저희 팬들의 관심과 기대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고민한 결과 우진영 군과 김현수 군의 컬래버레이션 음반을 제작, 발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아직 구체적인 앨범 발매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우진영 군과 김현수 군의 매력이 표현되는 좋은 노래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음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가 속해있는 HNB(HAPPYFACE NEXT BOYS)는 오는 22일 논현동 엠팟홀에서 ‘HNB FOR FAN MEETING’을 개최한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JTBC '믹스나인'에서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인 우진영 군과 김현수 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JTBC '믹스나인' 데뷔조의 정식 데뷔의 무산에 안타까움과 서운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아울러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자 열심히 노력하였으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된 것에 대해 깊은 아쉬움을 전합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믹스나인'의 최종 톱9 데뷔가 저희의 의도와는 무관하게 외부적인 사정으로 무산된 이후, 우진영 군과 회사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논의를 하였습니다. 저희 팬들의 관심과 기대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고민한 결과 우진영 군과 김현수 군의 컬래버레이션 음반을 제작, 발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두 연습생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기존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론칭 프로젝트인 'HNB'와는 별개로 팬 여러분들만을 위한 프로젝트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연습생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보답 없이 주신 벅찬 사랑을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앨범 발매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우진영 군과 김현수 군의 매력이 표현되는 좋은 노래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음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현재 우진영 군과 김현수 군은 프로젝트 HNB의 멤버로서도 데뷔를 위해 다양한 연습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두 연습생은 물론 저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얼굴들인 HNB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