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배치기, 1년만에 신보 '367' 컴백…홀로서기 후 첫 앨범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5.09 09: 14

한국형 힙합의 대표주자 배치기가 2017년 6월 싱글 'Moonlight' 이후 약 11개월 만에 미니앨범 '367'로 돌아왔다.
이번 배치기의 미니앨범 '367'은 홀로서기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배치기가 가장 잘 하는 음악들로 가득 채워 하나부터 열까지 온전한 배치기만의 색을 담았다.
특히 어떠한 유행이나 메시지에 치우치지 않고 온전히 배치기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어 배치기 스타일의 음악을 지지해온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치기의 새 미니앨범 '367'은 타이틀곡 '이방(This Room) (feat.C-no)'을 비롯해 'Identity', '더 해(Do More) (feat.babylon)', 'Episode 1', 'Soy', 'Episode 2' 등 총 6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이다.
'367'의 자켓에는 때로는 장난꾸러기로, 때로는 진중한 어른의 모습으로 편안한 공간에서 그들의 노래를 읊조리는 듯한 배치기의 진솔하고도 담백한 모습을 담아내며 미니앨범의 곡들과 조화를 이룬다.
한편, 5월 9일 오후 6시 미니앨범 '367'을 발매하는 배치기는 오는 12일 홍대 웨스트브릿지에서  단독콘서트 '배치기다'를 시작으로 미니앨범 활동에 돌입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