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컴백 동시에 '더쇼' 1위..MC 영재x주이x호현 하차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5.08 19: 48

여자친구가 컴백과 동시에 '더쇼' 1위를 차지했다.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MTV '더쇼'에서 여자친구가 컴백과 동시에 '밤'으로 1위를 차지했다. 유앤비와 러블리즈를 꺾고 컴백한 날 바로 1위 트로피를 따내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리더 소원은 "7개월 만에 컴백했는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회사 식구분들 감사하고 좋은 노래 써주신 분들 감사하고 스태프 여러분 고맙다. 어버이날인데 뜻깊은 영광을 얻어서 감사하다. 대한민국 모든 부모님들 대단하시다. 감사하고. 버디 팬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더쇼'에는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를 비롯해 오마이걸 반하나의 고별 무대가 펼쳐졌다. 여자친구는 '러브 버그'로 컴백 스페셜 포문을 열었고 타이틀곡 '밤'으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오마이걸 반하나는 마지막까지 귀여운 퍼포먼스로 남성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들 외에 GBB, IN2IT, UNB, 더보이즈, 러블리즈, 베리굿 하트하트, 스누퍼, 아이아이, 아이즈, 임팩트, 헤일로, 형섭X의웅 등이 출연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MC 주이, 호현, 영재는 하차 인사를 밝혔다. /comet568@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